80% 할인해서 정품 맥 소프트웨어 사기 (MacHeist) 결과 !!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지난번 80%할인해서 정품 맥 소프트웨어 사기 에서 언급했던 내용의 결과가 오른쪽에 있다.

실제로 기부금액이 100,000 $ 가 넘어가면 8개가 아닌 10개의 정품 소프트웨어의 라이센스를 보내주는 행사였는데,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던 것 같다.

결과는 기부금 200,000 $ 돌파. 결국 10개의 정품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받았다. !!

메일로 날라온 정품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들만 모아도 꽤 된다. ㅎㅎ

어서 정품 소프트웨어들을 사용해보고 싶은데, 아직도 내 맥북은 A/S 중이다 ㅡㅡ;;; 오늘은 받을 수 있으려나, 큰일이다. 금요일날 중요한 발표를 해야하는데 쩝.

하여간 늘어가는 정품 소프트웨어를 보니 왠지 뿌듯하다.

  • 고동현

    저도 맥북을 갖고싶은데.. 맥OS는 좀 다른가요? 책임님 ^^ 맥 영역에만 손을 뻗치지 못하고 있는데.. 저도 한 user로 곧.. ^^

    • 난 블로그에서는 걍 형이라구 불렀으면 좋겠네 ^^;;;

  • ocomet

    맥북이 있었다면 저도 일조했을 텐데..
    제가 지금 갖고 있는 정품 소프트웨어는 다 Entertainment 쪽이네요.. ㅎㅎ -.-
    Warcraft 3 : Reign Of Chaos – Blizzard Entertainment
    Warcraft 3 Expansion : Frozen Throne – Blizzard Entertainment
    WinDVD 7 Platinum – InterVideo Inc.

    • 음.. 그 200 여장에 육박하는 DVD들은 어떻고 ㅋㅋ